빠삐용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안경쟁이 조회 1회 작성일 2022-05-18 04:55:22 댓글 0

본문

(랭킹박스) 가장 비싼 강아지 TOP 7

설명
박혜성 : 아무리 비싸고 예쁘고 귀엽다고 해도 견 주입장 에서는 우리 강아지가 젤예쁘고 젤 소중한 존재에여
고독 : 그냥 비싼거 안비싼거를 떠나 그냥 본인이 제일 사랑하는 강아지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떡볶이최고 : 강쥐 튼튼하고 오래키울거면 똥개가 최고....♡♡ 귀엽기도 귀엽고 종이 다 섞여서 튼튼하고 오래자란대요♡♡
성순 : 유기견을 입양해주세요.
그길만이 가엽은 아가들돕는 길입니다.
생명있는 아가들은 모두 예쁩니다.
soul wolf : 티베탄 마스티프는 매우 용맹하며 평생 한 주인만 섬긴다고 하더라고요. 진돗개랑 조금 비슷한 성향 같네요.

견종백과 파피용편(빠삐용) ㅣ 수의사가 알려주는 파피용(빠삐용) 특징, 성격, 질병, 건강, 주의사항에 대한 모든것

▶ 봉쥬르~프랑스에서 왔어요. 큰 리본모양의 귀를 가진 친구!!
이번 영상에서는 파피용(빠삐용)의 1. 특징, 2. 성격, 3. 주요질병, 4. 건강관리, 5. 주의사항 등 코카스파니엘 키우기의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시간별 주제
파피용(빠삐용) 특징(00:29)
파피용(빠삐용) 성격(00:59)
파피용(빠삐용) 주요질병(01:54)
파피용(빠삐용) 건강관리(03:52)
파피용(빠삐용) 주의사항(04:47)

#파피용(빠삐용)#성격#애교#분양#질병#건강#털빠짐

▶ 영상 제작
반려동물 안심 쇼핑 ‘닥터맘마’
https://drmamma.co.kr/

▶ 영상 출연
닥터맘마 수의학박사 ‘이현경’
BamBuLeo_밤블레오 : ㅋㅋㅋㅋ 우리집에 머리꼭대기 있는애 있어요 ㅠㅠㅠㅠ
dukyong um : 기관허탈인데 병원에서는 다이어트만 하라고 합니다. 엑스레이 상에 약간 좁아진 것을 확인했구요..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이서준 : 질문있습니다 파피용 귀털이 화려하게 나있는것이 매력적인데 귀만크고 퀴털이 거의 안자라는 순종도 있나요?
웃짜 : 가끔 나죽는다고 소리를 지르는 엄살을 피우는데 어디 아픈건 아닌지 걱정되네요
바니바니 당근당근 : 다리를 절뚝거리다가 진통제 한번 맞고 다시 괜찮아 졌는데, 슬개골 탈구는 아니겠죠...?ㅠㅠ

빠삐용 강아지 털빠짐, 얼마나 빠질까요? 봄 털갈이 시기, 일주일만에 빗질 해 본 결과 공개합니다~ [Eng Sub] How much papillon dogs hair loss?

안녕하세요. 빠삐용 강아지 소원이에요.

빠삐용 털이 많이 빠지는 것 같기도 하고,
적게 빠지는 편인거같기도 하고...

네이버에 검색 해 봤더니, 털빠짐이 중간이라고 하더라구요.

과연 실제로 얼마나 빠질지, 일주일동안 안 빗은 뒤에 실험 해 보았어요.

그 결과는?? 뚜둔~

#강아지털빠짐 #빠삐용강아지털빠짐 #털안빠지는강아지
얼굴천재소원이 : 주인장이 몸살로 아파서 업로드가 늦었어요 ㅠㅠ 다음부터는 늦지않겠습니다 ㅠㅠ 이번영상도 댓글 감사해요!!
고요속의우다다 Cats in silence : 빗질 좋아한다니까 아니라고 멍!ㅋㅋㅋㅋ

아이고~귀뒤에 뭉치는건 장모들은 어쩔수 없는가봐요~~~빗질하니까 넘 이쁘네요~
보성댁TV : 소원이 넘 귀엽네요~인형같아요~ 털빠짐 장난아니죠~~풀시청은 사랑, 꾸우욱 응원하고 갑니다.~
김정랑 : 히히 너무 귀엽고 주인분이 너무 잘키워주시는거같아요!
요크셔테리어 뭉크 : 몸살이셨구나ㅜㅜ 건강 잘 챙기세용~ㅎㅎ소원이 고나리를 잘받아서 그런지 털많이 안빠지는 것 같아보여요!ㅎㅎ

... 

#빠삐용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980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rainbowhill.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