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하얏트서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동이 조회 1회 작성일 2021-11-25 13:08:13 댓글 0

본문

솔직히 국내 시티뷰 TOP은 여기죠 | '파크 하얏트 서울' 솔직 후기

획일화 된 디자인의 아파트 덕분(?)에
우리나라 스카이라인은 볼 품 없다는 말이 많은데요

하지만 이곳만큼은 단연 예외죠!

특색있는 강남만의 시티뷰를 보여주는
파크 하얏트 서울

아무데에서도 안 알려주는 객실 예약 꿀팁까지
꼭 챙겨보세요

◆또떠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doddunam 또는 ddoddunam으로 검색

◆또떠남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jaden365viaje

◆비즈니스 문의
ddoddunam@gmail.com

-------------------------------------------------------------------------------------------------------------------
◆BGM♪
Summer of Our Lives (Instrumental Version) - waykap
Midnight Call - Magnus Ringblom Quartet
Feriado - Cornelio
It Can Be Done - Airae
Crate Concerto - Dusty Decks
White Shirt Collar (Instrumental Version) - Lvly

◆Time stamp
0:00 Intro
0:24 파크 하얏트 서울 소개
01:41 체크인
02:30 디럭스 도심전망 객실
03:45 한국 전통미가 느껴지는 호텔
04:37 도시 전망 욕실
05:35 '코너스톤' 조식
06:37 수영장\u0026피트니스
06:55 또떠남 총평
07:13 파크 하얏트 서울 단점
08:32 객실 예약 꿀팁
악동 김블루 : 객실예약꿀팁에 호수까지 친절하게 ㄷㄷ 너무 디테일해서 좋아요! 언젠가 호텔가면 꼭 써먹을게요!
트레블디토 Travel Ditto : 파크하얏트 서울이라니!!
사촌누나 결혼식과 돌잔치까지 했던 곳이라 기억에 많이 남는 곳인데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ㅎㅎㅎ
진짜 직접보면 약간 오래된 느낌도 들긴했지만, 사진이나 영상찍으면 그렇게 예쁘게 나오더라구여
강남에 대해 호기심 많은 외국인들에게는 정말 최고의 시티뷰인 것 같아요 :)
오늘도 정성스럽고 깔끔한 후기 재밌게 보고갑니다!ㅎㅎㅎ
THEPUPS : 당분간 갈일은 없지만, 영상 너무 유용해서 좋아요 눌럿어요! 항상 화이팅이에요 ㅎㅎㅎ
장원 : 파크하얏트 서울이 제일 궁금했었는데
이렇게까지 자세하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뷰가 너무 이뻐요ㅎㅎㅎ나중에 돈 많이 벌어서
꼭 가봐야겠네요ㅎㅎㅎ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도
기대하겠습니당
Teddy Kim : 드디어!! 기다리고기다리던 파크하얏트 서울 ㅜㅜ 한국 가면 무조건 예약할 예정입니다! 또떠남님 덕분에 미리미리 알고 가용 ㅋㅋ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스위트 킹 (Park Hyatt Seoul: Park Suite King)

"난 호텔에서 무조건 뷰가 일순위야!" 하시는 분들\r
여기 안가면 후회 하실 겁니다

침대에 누워도...욕조 안에 있어도...
영화 한 장면같은 이 시티뷰 대체 뭐죠??
심지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안에서 보는 풍경도 완벽!\r

세상 멋진 서울 시티 뷰를 만끽하고 온
Orange 와 Lemon의 스위트룸 리뷰
지금 바로 Go!! \r

------------------------------------------------------------
프고가 리뷰한 이 호텔의 최저가는?
https://bit.ly/34iMFIk


#파크하얏트서울 #parkhyatt #seoulhotel #suiteroom
오즈튜브 - 여행 체질의 오즈이야기 : 리버뷰도 아니고 시티뷰가 이렇게 가보고 싶어질줄이야....
SY TRIP : 6만돌파 축하드려요!!!☆☆☆☆
해삼 : 4:59 내진설계? 제진설계? 아무튼 지진으로 인한 건물 붕괴를 방지하기 위해서 설계한걸로 알고있어요 !!
(뭐야 내 하트 어디갔어)
bronze Hong : 오렌지에디터님은 목소리가 언제들어도 차분하고 기분좋은 느낌이에요~ㅎㅎ
사실 저는.. 코엑스쪽 인터컨만 가봤는데 영상보고 파크하얏트도 가봐야겠네요!!
치레아영이 : 오 팀장님 단발도 잘어울리셔요~ >< 시티뷰가 시티뷰지 했는데... 높은층은 다르군요.... -_ㅜ

파크하얏트 서울 호캉스 브이로그 - 파크하얏트 서울 디럭스 킹 | 룸서비스 | 수영장 | Park Hyatt Seoul Hocance VLOG

9월의 어느날, 갑작스레 다녀온 호캉스
파크 하얏트 서울로 다녀왔습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로 인해, 대부분 방에서 시간을 보냈으며, 수영장은 아주 잠깐 구경 및 사진/영상 촬영을 위해 다녀왔습니다.
호텔 측의 방역지침을 따르고, 수시로 소독을 하는 등 코로나 예방 수칙을 따랐습니다!)

스페셜 오퍼인 •서머 앳 더 파크• 패키지로 다녀왔어요 ◡̈
20만원 상당의 다이닝 크레딧이 포함되어 있고, 호텔 공식 채널을 통해 패키지 예약시 이솝 정품 어메니티 한 세트를 제공받을 수 있어요!

끝까지 재밌게 봐주세요..ෆ


#파크하얏트서울 #파크하얏트서울호캉스 #호캉스브이로그
하이팅커벨HighTinkerbell : 우와 ~ 파크 하얏트 저두 투숙해보고 싶네요 ㅎㅎ
즐거운 휴가 보내시는거 같아서 보기 좋네요 ㅎㅎ
나중에 시간 되시면 제꺼 수건 사용법 영상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
오늘도 하이팅!!!
로티플101갤러리 : 도심속안에 자리하고 있는 호텔이라 분위기가 최고네요~!
행복한 시간 보내는 모습이 보기 좋으세용
마리망고 : 역시...
샤이닝블로썸-Shining Blossom :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보러갈게요 :)
샤이닝블로썸-Shining Blossom : 시티뷰가 너무 좋더라구요^^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파크하얏트서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68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rainbowhill.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