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령알람시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정은이 조회 3회 작성일 2022-05-23 16:18:52 댓글 0

본문

아령시계로 아침에기상하기ㅋㅋ 꿀잼! [ 꾹TV ]

반가워요! 꾹TV(KKUK TV)입니다.
꾹TV일상채널 구독하기 http://goo.gl/CFF7ro?sub_confirmation=1
구독=재미,입담 UP! UP!!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kkuktv/

오늘은 아령시계로 아침에 기상해보았어요ㅋㅋㅋㅋ
아령시계는 알람이 울리면 30회 운동을해야 끌수있어요!
효과는 확실하겠쬬!?ㅋㅋㅋㅋ
과연 꾹TV는 피곤한상태에서 아령시계로 일어날수있을까요?
영상으로확인해주세요ㅋㅋ
시청감사합니다.♥

초대박! 1400만원 아이언맨슈트 입어보기 영상


사이코패스 변신 도미네이터 150만원영상!


포켓몬스터 황금딱지 한박스 뽑기!!! 영상


똥 몰래카메라! 꾹TV똥을 본 여직원 반응은?


터닝메카드 야광 그리핑크스 만들기 도전!! 영상


킨더조이 한정판 쿵푸팬더3 편의점 싹쓸이 까기! 1탄


액체괴물 만들기 첫 도전기!! (우유컨셉?) 영상


케로로 대장군 프라모델을 만들어보자!![마지막회]


고퀄리티 포켓몬스터 피규어뽑기!! (매맞는 꾹이..)편 영상


레고 넥소나이츠 신제품 배틀블래스터조립!(상황극)편 영상


신제품 레고 마인크래프트 '아이언골렘' 조립(상황극)편영상


구독해주시면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께요^^
감사합니다.
꾹TV(Kkuk TV) : 꾹꾹이분들은 하루 몇시간 잠을자나요!?♥
신민섭 : 진짜 아령들때 자막 대박웃김ㅋㅋㅋㅋㅋㅋ
Pori TV : 와 진짜 너무웃겨서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웃 터졌어요  좋아요 누르고 가요 ^^
쵸파 TV : ㅁㅊ ㅋㅋㅋ 이건 진짜 참신한 알람시계닼ㅋㅋ 근데 아침에 힘없어서 좀 짜증날듯?
이오준 : 다음날




그렇게 아령시계는 존재감이 사라지게 되었다...

[ENG SUB] 광고 | 고막 찌르는 ALARM ASMR! 신기한 알람시계 리뷰편 I 매일삽질 I Hyelin's Daily Pointlessness 15회

*알람시계 리뷰편* 따르르르르르르릉!!!일어나라고!!!!!
아침마다 일어나기 힘든 21세기 전 세계인들을 위한!!! 리뷰가 찾아왔다!! 빠밤★
스마트폰 알람소리따윈 듣지 못하는 혜리니를 위해 듣도보도 못한 알람시계 총출동! '서혜린 VS 알람시계'의 빅매치, '더 자려는자 VS 깨우려는 자!'의 대결이 시작된다 (두둥!)

☞똑똑한 알람시계 기가지니, 덤벨, 직접만든 수제 베이컨, 저금통, 사격, 카펫, 헬리콥터, 도망다니는 알람시계☜ 아침부터 알람시계로 벌크업? 눈뜨자마자 동전찾아 삼만리?? 알람시계가 도망을 다닌다고???

혜린의 스트레스 지수를 UP↗시킨 ♨최악의 알람시계♨와 혜린이 마음에 쏘옥~ 든 ♥최애 알람시계♥를 뽑아보았다. 21세기 필수템들 픽하러 가보실~?

P.S 혜리니를 깨우는 알람, 혜리니가 좋아하는 구독자분들 알랍~♥

구독과 좋아요를 누르면 아침에 안 피곤함!ㄹㅇ임! 매주 금요일 5시만 기다료★ 쀼뀨~ ☆?(〉ω〈 )?☆

#EXID #혜린 #매일삽질 #알람 #알람시계 #리뷰 #21세기 #필수템 #알람 #기가지니 #덤벨알람 #베이컨알람 #권총알람 #저금통알람 #도망다니는알람 #카펫알람 #헬리콥터알람 #잇템 #모닝콜 #늦잠 #고막테러
Sp1cyNoodles : Don't need an alarm clock, just have Hyelin yell at you in the morning.
Fuad Nebir : This was one of the most beautiful and cutest thing I have watched in a while. She get more and more beautiful with every video.
adam : This is so funny and entertaining! I could not stop smiling love you Hyelin!
XxWallzxX : Great vid Hyelin. Love seeing your vids bud. Always an amazing personality and funny.
Di_pan15 : how i love her she is so cool

특이한 알람시계 4종 리뷰!! 날아다니고 난리도아님ㅋㅋㅋㅋ [꾹TV]

반가워요! 꾹TV(KKUK TV)입니다.
*꾹TV일상채널 구독하기 http://goo.gl/CFF7ro?sub_confirmation=1
*꾹TV크루 팬카페 : http://cafe.naver.com/teamkkuk
*네이버 꾹TV : https://tv.naver.com/kkuktv/clips/recent
구독=재미,입담 UP! UP!!

새벽마다 울리는 시끄러운 알람소리!!!!
하지만 인간은 그 시끄러운 알람소리에도 적응을 한다....
그래서 여러분들의 늦잠을 없애줄 아주 특이한 알람 시계를
준비했어요!!ㅋㅋㅋㅋㅋㅋ
날아다니고 인형뽑기도 해야하고 총도 쏘고 아주 난리도 아니에욬ㅋㅋㅋ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초대박! 1400만원 아이언맨슈트 입어보기 영상


사이코패스 변신 도미네이터 150만원영상!


포켓몬스터 황금딱지 한박스 뽑기!!! 영상


똥 몰래카메라! 꾹TV똥을 본 여직원 반응은?


옛날통닭먹방


킨더조이 한정판 쿵푸팬더3 편의점 싹쓸이 까기! 1탄


액체괴물 만들기 첫 도전기!! (우유컨셉?) 영상


강력한 공기를 발사! 에어바주카 장난감!


고퀄리티 포켓몬스터 피규어뽑기!! (매맞는 꾹이..)편 영상


레고 넥소나이츠 신제품 배틀블래스터조립!(상황극)편 영상


신제품 레고 마인크래프트 '아이언골렘' 조립(상황극)편영상


구독해주시면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께요^^
감사합니다.
sb : 뽑기알람 첨에는 재밌겠지 오래되면 그냥 흔들어서 넣은 다음에 잔다
ᄀᄌᄐᄋ : 꾹님 기여워잉~ㅜㅜ 순진한 애 같애애유ㅠㅠ❤
전희경 : 진짜 신기한 알람시계가 많네요ㅎㅎㅎ
수영 : 와 초딩때 엄청 보다가 거의 2년?만에 보러온 것 같은데 뭔가 엄청 성장하신 느낌...ㅠㅠㅠ 시간이 흘러도 재밌는 건 여전하네요 앞으로 자주 챙겨볼게요...!!ㅜㅜ
송명숙 : 꾹님!!♥오늘도 재미있게보고 갑니다!♥ 꾹님이 추천해주신 총 알람시게랑 뽑기 알람시계는 꼭 구매하고싶네요~! 항상 힘내세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 

#아령알람시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431건 8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rainbowhill.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